사진1. 인사말씀 및 위촉식 진행
사진2. 위촉장 전달
사진3.이용고객모니터단 회의 진행
사진4. 회의 진행 후 의견교환
○ 2016년 6.20(월) 10:30 복지관 세미나실에서는 2016년 이용고객모니터단 위촉식 및 2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.
○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은 복지관 관리 및 운영, 서비스 제공에 있어 이용고객 입장에서 불편요인을 사전에 진단하여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 제도개선을 도모하고자 이용고객모니터단위원회를 운영합니다.
○ 이용고객모니터단은 운영규정에 의거하여 모니터단의 구성 및 역할에 따르며 이용고객모니터단 위원 10명으로 구성되어, 위원의 임기는 1년으로 연임가능하며 회의는 분기별 1회씩 개최할 예정입니다.
○ 위원중 공석이었던 1인의 추가 위촉식이 진행된 뒤 이루어진 2차 회의는 이용고객모니터링 설문조사를 사전에 실시하여 회의 내용에 반영하여 진행하였습니다.
○ 이용고객모니터단 사전 설문조사는 PCSI(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모델)방법을 근거로 하였으며, 이용고객모니터단의 서비스 인식수준 및 개선 요구사항에 대한 사전 수집을 위해 진행하였습니다.
○ 이용고객모니터단은 이용고객의 의견을 모니터하여 이용의 불편함을 해소하며 이용고객이 원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여할 예정입니다.
○ 문의: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상담사례지원팀 조인형 사회복지사(031-773-9866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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