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사 공개채용 공고(안)
양평군 거주 장애인의 취미여가생활 및 교육지원을 위한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의 분야별 프로그램을 진행할 전문 강사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을 하고자 합니다.
2021년 3월 4일
양평군장애인복지관장
1. 채용인원 및 분야
○ 채용인원 : 1명
○ 세부채용분야
모집분야 | 채용인원 | 업무 | 계약조건 | 근로 시간 | 비고 |
정보화교육 강사 | 1명 | 장애인 집합정보화 교육 | 내규에 의함 | 10:00~17:00 (월~토요일) ※ 근로 시간 및 요일 기관과 협의 가능 | 서비스지원팀 |
2. 응시 서류
-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※별도서식)
※ 응시원서 및 이력서 및 수업계획안은 양평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(ww.yprehab.or.kr)에서 다운받아 사용
※ 양평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응시원서 및 이력서에 학교명(대학원 포함), 종교, 사진, 추천인, 주민등록번호는 원칙적으로 미기재로 원서를 접수하고 있습니다.
- 자격증 사본
- 개인정보동의서
※ 개인정보동의서는 채용 합격시 필요한 고유식별정보까지 포함하고 있으며, 채용절차상에서는 고유식별정보(주민등록번호) 등을 기재하는 곳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3. 분야별 응시자격 및 기준 : ※ 별첨 자료 참조
4. 전형방법 및 일정
- 서류전형 접수기간 : ’21. 03. 04.(목) ~ ’21. 03. 10.(화) (7일)
•접 수 처 :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서비스지원팀
•접수방법 및 접수시간 ① e-mail(yprehab@hanmail.net) : 기간내 상시접수
(파일명 “정보화교육 응시서류“로 작성)
② 방문 : 평일(09:00~18:00) 토요일(09:00~14:00)
※ 일요일 접수불가
③ 우편 : 마감일 18:00 도착분에 한함
※ 팩스 접수불가
-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- 차후 일정은 합격자 통보 후 공지
- 문 의 : 서비스지원팀(☎031-773-9867)
※위 일정은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다소 조정될 수 있습니다.
5. 근무조건
- 프로그램 강사
- 복지관 내규에 의함
- 4대 보험 적용
6. 채용서류 반환 및 관리 등
- 채용서류 반환제 실시
- 응시자가 서류 반환을 요구 시 14일 이내 입사지원 서류 반환
-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4~180일까지이며,
본관은 반환 과정에 대해 응시자에게 사전안내 실시
- 반환 청구기간까지 서류 보관하며 그 이후 서류 파기
7. 기타사항
- 근무지는 양평군장애인복지관(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중앙로 111번길 36-1
(구: 공흥리310-4))입니다.
- 제출된 서류는 채용심사를 위한 용도로만 활용할 계획이며, 채용 확정 전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- 제출된 서류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-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습니다.
- 시험일정 등 추후변경사항은 양평군청 또는 양평군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에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합니다.
- 제출 서류의 미비나 이력서의 기재사항 착오ㆍ누락 또는 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.
-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서비스지원팀 (031-773-9867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별첨자료]
분야별 응시자격 및 기준(안)
공통 및 우대사항
구분 | 응 시 자 격 |
공통사항 | ① 각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자격증 상위 급수자 ②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③ 사회복지사업법 제7조 ③항 각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④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5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⑤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44조 ①항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|